commnunity

OZ인큐베이션센터 2기 – 오리엔테이션 현장

지난 2월 1일 OZ인큐베이션센터에 새롭게 입주할 스타트업들과 오리엔테션을 진행하였습니다.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8층에 위치한 OZ인큐베이션센터는 작년 7월 개소를 하였고, 20개의 스타트업들로 구성된 OZ Player 1기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2월부터는 신규 20개 스타트업들이 합류해, 총 40개의 스타트업들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스타트업들이 함께한 오리엔테이션 현장 함께 보시죠:)

첫순서로 OZ인큐베이션센터 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2018년도에는 각 분야별 특강과 더불어, 분야별 개별 멘토링이 강화될 예정입니다.)

이어서 각 신규 스타트업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OZ Player 2기는 핀테크, 이커머스,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로 구성되었습니다.

강단에 나와서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주시는 대표님들의 모습입니다.

 

오전 OZ Player 2기 대상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 오후 순서로는                                                                                     1기와 2기가 함께하는 Welcome Day가 진행되었습니다.

Welcome Day 행사는 스타트업캠퍼스 1층 PAN soil&society에서 진행되었습니다.                            PAN은 경기도에서 생산된 제철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의 창의적인 다이닝공간이구요,

평소에는 CEO들과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유익한 강연들과 네트워킹파티가 진행됩니다.

 기존에 입주해있던 OZ Player 1기와 2기의 네트워킹을 위해

입주팀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육아 정보를 영상 컨텐츠로 제작하는 위아맘스

카풀방식의 음식 공유 플랫폼, 파인디쉬

블록체인 기반 결제 서비스, 오버노드 등 OZ Player 1, 2기의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이어서 네트워킹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유롭게 뷔페를 즐기면서 관심 있는 스타트업에게 스티커를 붙이며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서비스를 소개하며 자유롭게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장에서 40개의 다양한 업체들의 네트워킹을 바라보니,

이들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OZ Player 2기 단체 사진 공개합니다.

현재 서비스가 진행중인 스타트업도, BM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들도 있습니다.

OZ인큐베이션센터에 입주한 Player들이 어떤 서비스를 출시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Space OZ를 통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illy
Billy
마케팅, 브랜딩에 관심이 많다. 스타트업들의 성장과정 및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흥미를 갖고 있다.
Leave a Comment